sk텔레콤 진짜 화가나네요. 대기업 갑질 진짜 억울합니다.

자유토크

sk텔레콤 진짜 화가나네요. 대기업 갑질 진짜 억울합니다.

28 냥냥 1 2586 0


부모님 둘다 sk 사용중이십니다. 

어머니는 약정이 끝난 상황이며 아버지는 작년 여름쯤 가입해서 아직 약정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현재 촌에 거주하시며 sk사용한지는 오래되었는데

최근들어 갑자기 신호 미약으로 휴대폰 사용을 거의 못하고 있습니다.

sk고객센터에 연락하니 돌아오는 답변이라고는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거네요

신호가 약해 중계기를 새로 설치해야하는데 언제 설치 할지모르고 

갑자기 신호가 약해진건 나무같은 간섭되는게 있어 안되는데 어떻게 할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럼 약정남은거 위약금 없이 해지라고 해달라고 하니 그것도 안된다네요

이건 너무 부당하지 않냐니깐 어쩔수 없다고만 하네요

통화 녹음본이나 문서화해서 줄수 있냐니 그것도 안된다고하고

제가 녹음한 통화내용을 소비자고발센터나 유출되는것도 안된다고만 하네요

돈은 내고 있는데 서비스를 못받고 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댓글에 추가로 중계기나 증폭기 설치 의례를 하라고 하셔서 문의하니 신호가 안들어가서 설치도 안된다네요

일주일간 고객센터랑 통화했지만 결국 돌아온 답변은 아무것도 해줄수 있는데 없다네요

갑자기 통신사 서비스를 집에서 받지 못하는 상황인데 고객이 모든걸 다 책임져야 하는상황입니다.

요금을 계속 내면서 집에서는 사용을 못하는 상황 

아니면 위약금을 다 내고 해지를 해야하는 상황이네요 

소비자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소비자가 왜 모든걸 책임져야하는건지 답답합니다.







카지노검사 : 카지노커뮤니티, 온라인 카지노 바카라 슬롯 사이트 먹튀검증


카지노 커뮤니티,카지노사이트,온라인카지노,인터넷카지노 바카라커뮤니티,안전공원,안전놀이터,안전한 카지노 사이트,안전 카지노,바카라,온라인바카라,인터넷바카라,인터넷카지노,검증 커뮤니티

1 Comments
26 큰절올립니다 01.29 19:33  
보통 다 해주던데 이상하네요
제목

검증카지노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