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마카오 카지노 한국향 반사 수혜 기대-KB
KB증권은 19일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기존 마카오 카지노 수요의 한국향 반사 수혜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선화 연구원은 "중국 반간첩법 강화로 인해 마카오로 향하던 일본 및 기타 동남아 국가들의 카지노 수요가 한국 카지노로 향하는 반사수혜가 나타날 수 있다. 지리적으로 가깝고 무비자가 가능한 제주로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 연구원은 "10월 제주공항의 국제선 운항 편수는 2019년 10월의 60.1% 수준까지 회복한 반면, 인천공항이 95.4%, 김포공항이 105.3%로 대부분 회복된 점을 감안했을 때 향후 노선 확대에 따른 추가적인 업사이드가 존재한다"고 강조했다.
개관 3주년을 맞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코로나 19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3년 간 총 80만3183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10월만 해도 11%에 그치던 외국인 투숙 비중은 해외 직항 노선 확대로 개별관광객(FIT)의 방문이 크게 늘어나면서 올 하반기 이후에는 60% 안팎의 비율을 계속 유지 중이다.
롯데관광개발은 “특히 해외 직항 노선 확대 이후 중국 싱가포르 일본 미국 등 세계 각국의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글로벌 시그니처호텔이 됐다”고 말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의 명물인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키도 했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 드림 기프트숍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각 3만8000원이다.
이 인형은 드림타워의 대표 포토존인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지난해 5월)과 ‘블루밍 피그’(지난 3월)의 형형색색 색감과 입체적 질감 등의 특징을 살려 제작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인형마다 분홍색, 노란색, 연보라색 등 색상 패턴(배열)이 모두 달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면서 “행운과 복(福)을 상징하는 제주여행의 대표 기념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6개월 이상 공들여 탄생시킨 2번째 PB상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꽃하르방을 프린트한 티셔츠를 첫번째 PB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카지노검사 : 카지노커뮤니티, 온라인 카지노 바카라 슬롯 사이트 먹튀검증
카지노 커뮤니티,카지노사이트,온라인카지노,인터넷카지노 바카라커뮤니티,안전공원,안전놀이터,안전한 카지노 사이트,안전 카지노,바카라,온라인바카라,인터넷바카라,인터넷카지노,검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