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베이 샌즈, 가장 가치 있는 카지노 게임 브랜드로 선정
Brand Finance가 새로 발표한 2024년 순위에 따르면 Las Vegas Sands의 Marina Bay Sands는 가장 가치 있는 카지노 게임 브랜드입니다.
라스베거스 샌즈 소유의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Brand Finance에 따르면 이 장소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카지노 브랜드입니다. (이미지 : 핀터레스트)싱가포르 카지노 호텔은 2023년과 같은 순위인 368 위를 기록했습니다 . 싱가포르에 있는 두 개의 통합 리조트 중 하나인 마리나 베이 샌즈는 목록에 카지노 산업과 관련이 있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에 따르면 애플은 약 5,165억 8천만 달러 규모의 브랜드 가치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판매량 점유율이 크게 정체되는 상황에서도 괄목할 만한 브랜드 가치 상승을 달성했다. 이는 신규 시장 발굴, 생태계 확장, 고부가가치 아이폰 업그레이드 장려 등의 전략이 큰 효과를 거뒀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Apple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71%의 가치 점유율로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Micrsoft, Google, Amazon 및 Samsung이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한국에 본사를 둔 삼성은 이 5개 기업 중 유일한 외국 기업입니다. 하지만 Brand Finance 상위 10위 안에는 그러한 회사가 4개나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충실한 브랜드 내부
단일 카지노의 브랜드 인지도나 가치가 Apple, Microsoft, Coca-Cola와 같은 거대 기업에 닿을 수는 없지만 마리나 베이 샌즈의 브랜드 가시성은 특히 라스베가스 스트립 장소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인상적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카지노 리조트 중 하나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상적이고 보다 실질적인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이 호텔은 전 세계에서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호텔이라는 위상을 갖고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는 또한 Genting's Resorts World Sentosa와 정부 보호를 받는 독점권을 공유하는 싱가포르의 두 게임 장소 중 하나라는 사실로부터 힘을 얻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는 싱가포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산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샌즈는 이곳에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세계여행관광협의회(WTTC)에 따르면 지난해 이 도시는 관광 지출 측면에서 세계 9위를 차지했다.
마리나 베이 샌즈가 일부 인상적인 브랜드를 제치고
Brand Finance는 가치 측면에서 500개 브랜드의 순위를 매겼으며 많은 게임 브랜드가 마리나 베이 샌즈보다 북미 소비자에게 확실히 더 잘 인식되는 반면, LVS 자산은 브랜드 가치 측면에서 인지도가 높은 여러 회사를 능가합니다.
Brand Finance에 따르면 마리나 베이 샌즈 브랜드는 코로나19 백신 제조업체인 화이자, 도미노 피자, 켈로그, 마스 리글리, 거대 인덱스 펀드인 뱅가드 등의 브랜드보다 더 가치가 높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보다 가치는 낮지만 상당한 가치를 지닌 잘 알려진 브랜드의 다른 예로는 Gatorade, Bud Light, US Postal Service, Dove, Burger King, Best Buy, Tide, Chipotle 및 Dunkin' Donuts가 있습니다.
카지노검사 : 카지노커뮤니티, 온라인 카지노 바카라 슬롯 사이트 먹튀검증
카지노 커뮤니티,카지노사이트,온라인카지노,인터넷카지노 바카라커뮤니티,안전공원,안전놀이터,안전한 카지노 사이트,안전 카지노,바카라,온라인바카라,인터넷바카라,인터넷카지노,검증 커뮤니티